오늘 해질녘 하늘 보셨나요?


올해 장마는 지루하게 오래가네요..그것도 아주 많은 비와 함께 말이죠..
부디 큰피해 없이 이번장마가 넘어갔으면 합니다.

장마가 길어지다보니 기분도 축쳐지네요...

방금 퇴근하면서 찍어온 따뜻한 사진들 포스트해봅니다.
퇴근길에 꿩가족들을 봤는데 아쉽게 사진으로 남기지는 못했네요.
어미꿩을 따라 올망졸망 따라가는 새끼 꿩들이 어찌나 귀엽던지....
지금까지 기분이 아주 좋네요.

이런 자연이 앞으로 많이 파괴되지 않았으면 하는 작은 바램은 욕심일런지..

평창동계올림픽도 부디 환경을 생각하는 그런 개발이 되었으면 합니다.





퇴근길 주차장까지 걸어오다 잠시 주저 앉아 한컷 찍어봤습니다.







 


주차장 담벼락에 가득했던 장미들도 장마에 모두 떨어졌네요.








































퇴근하다 사이드미러에 보이는 일몰풍경이 너무나 아름다워 급히 차를 공터에 세워 몇컷 찍어봤습니다.
수중에 핸드폰만 있다는 것이 너무나 안타까운 풍경이었죠.
장마 중간에 이런 멋진 하늘을 볼 수 있었던 것도 행운인 듯합니다.
무지개도 있었는데 핸드폰 사진으로는 보이지가 않네요...

혹시 오늘 이 멋진 하늘을 보신분 계신가요???




| LG Optimus Z | 2011.7.11 |
※ 사진의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 편집 및 상업적용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