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서울모터쇼, 크라이슬러 카모델, 김선경/김지은/이지유/이유미/박지민


2년마다 열리는 국내 유일의 OICA(세계자동차공업연합회)
공인 국제 모터쇼인 서울모터쇼가 4월 1일 부터 열렸다.

4년만에 참석한 서울 모터쇼는 세계최초로 공개되는 모델이 6종이나 될 정도로
과거에 비해양적인면에서 많은 성장을 이루었다.
하지만 아직 세계적인 모터쇼가 되기에는 내실을 많이 다져야 할 것 같다.
세계5위의 자동차 생산국에 걸맞는 모터쇼가 되길 기대해본다.

모터쇼에 또다른 볼거리는 바로 차량옆의 아리따운 모델분들..
혹자는 모터쇼가 아닌 모델쇼라고 비아냥거리기도 하지만
카모델들이 모터쇼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볼거리를 선사한다는 것에 대해 부인할 수는 없을 것이다.
불모지나 다름없는 한국에서 모터쇼가 단기간에 이렇게까지 성장하고 흥행하기까지 이분들의 덕도 적지 않다.

모터쇼에 볼거리 가득한 자동차가 많이 배치되고 그에 따라 모터쇼에 대한 의식도 높아진다면
이런 논란은 없어질 것이라고 본다.

레이싱모델들을 무척 아끼는 한사람으로써 이번모터쇼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었다.
바로 정통 레이싱모델이 아닌 패션모델과 슈퍼모델들이 대거 참석하였다는 점이다.

레이싱의 불모지나 다름없는 한국에서 활동하시는분들이 많이 잡아야 200여명 남짓인데,
수많은 선배 레이싱모델들의 노력 성장한 서울모터쇼에는 당연히 그분들이 서야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여하튼 이번 서울모터쇼에는 그 어느때 보다 매력적인 자동차와 모델들이 많아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할 수 있었다.

찍은 사진이 많아 아마도 당분간은 모터쇼 사진들 포스팅으로 먹고 살지 않을까 한다. ^^;


크라이슬러 부스 (chrysler)

크라이슬러 부스에는 눈길을 끄는 차는 없었다.

신형 200과 300C를 아시아 최초로 공개했는데...
내 눈에는 오히려 예전 300C가 웅장하고 압도하는 맛에서 더 좋은 것 같기도 하다.

그렇다보니 크라이슬러 부스 사진은 자동차보다 카모델 사진이 많다.

크라이슬러에 배치된 카모델은 전문 레이싱모델들이 아니어서
포즈 취하는데 조금 어색해 하시는 분도 계셨다.



※ 모터쇼 사진은 감상하기 편하시라고 가로 1000px로 올리니 클릭해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크라이슬러 신형 300C.... 글세.... 너무 무난하다.
각을 죽이면서 미국차의 느낌도 아니고 일본차의 느낌도 아닌 어정쩡한 디자인이 되어버린듯 하다.
















크라이슬러 300C 카모델 김선경양








































크라이슬러 200의 카모델 김지은양
아마도 크라이슬러 부스에서 가장 열심히 포즈를 취해주시고
플래쉬에도 잘 적응하신 모델이 아닐까 한다.
이국적인 얼굴도 인상적인데 아마도 이번 모터쇼 끝나고 조금 바빠지실듯.
























크라이슬러 카모델 이지유양(?) 성함은 확실치 않다.
조금은 지쳐보이시는 모습 많은 플래시에 눈의 피로가 오신듯하다.
조명도 거의 없는 곳에 계셔서 더하셨을 듯하는데... 눈에 큰탈 없이 모터쇼 마치시길 바랍니다.






 


Jeep New Wrangler
Jeep하고는 안친해서... 내눈에는 모두 짚차로 보일 뿐...

















Jeep 카모델 이유미양
지난번 쉐보레의 레이싱모델 이유미양과는 다른분 이다.
2010년 미스코리아 경남 미 출신의 이유미양 이다..







 


Jeep에서 야심차게 출시한 All-New Grand Cherokee (그랜드 채로키)
음... 요즘같은 고유가 시대에 조금 몰기 부담스러운 차다. 연비도 안습이다.






























박지민양.


 
| CANON EOS 40D | CANON 24-70mm F2.8L | CANON SpeedLite 430EX | 2011.4.2 |
※ 사진의 초상권은 해당 모델분에게,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 편집 및 상업적용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초보찍사의 수많은 스트로보 불빛과 셔터소리를 참아주신 모델분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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