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P&I : 이채은, 임지혜, 조세희, 김소희, 이유은, 이지민, 이현정


4월 28일 아침일찍 P&I(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 다녀왔답니다.

예전과 다르게 모델 촬영하는 곳과 제품 체험하는 곳을 분리하여 보다 편하게 관람할 수 있더군요.

모 처럼 아이들로 부터 해방되어 자유롭게 관람하고 눈도 호강 하고 왔답니다.

특히 이번에는 아이컨텍한 사진들이 많이 있네요..

마눌 눈치 보며 급하게 보정한 삼성과 소니부스의 모델을 이름별로 포스트해봅니다.

총 23장으로 스크롤 압박이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삼성의 부스모델 (성함은 모르겠네요)
카메라로 얼굴 보는 모습을 도촬 컨셉으로
제가 좋아하는 전형적인 미인 스타일

낯에 익어 알아보니 현재 현대홈쇼핑 패션 모델로 활동중이시라네요.

 

 

 

 

 

 

 

 

 

 

 

 

↑ 삼성 부스의 이채은양
역시 후덜덜한 포스를 뿜으시더군요

 

 

 

 

 

 

 

 

↑ 삼성 부스의 임지혜양
의상컨셉이 약간 과감하여 많은 사진을 못 올리겠네요.

 

 

 

↑ 삼성부스의 조세희양
역시 대략 난감한 의상컨셉..

 

 

 

 

 

↑ 흥겨웠던 소니부스의 김소희양

 

 

 

 

 

 

↑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시던 소니부스의 이유은양

 

 

 

 

 

 

 

 

 

 

 

 

↑ 여신포스를 물씬 풍기시던 소니부스의 이지민
사진도 의도한대로 나와서 기분 좋았던 모델

 

 

 

 

 

 

 

 

 

 

 

 

↑ 깜찍하신 소니부스의 이현정양

 

| CANON EOS 5D Mark III | SIGMA 70-200mm F2.8 APO EX DG OS | 2012.4.28 |
※ 사진의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 편집 및 상업적용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