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완공을 앞둔 화성시 종합경기타운의 야경


화성 종합 경기타운이 6월중 완공예정을 목표로 건설중이다.
이미 경기장은 모습을 갖추었고, 지금은 외부 조경 같은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다.

공사 막바지로 단계로 접어들면서 밤이면 내,외부 조명을 밝혀, 그 풍경이 매우 환상적이다.
퇴근 할 때 마다 지나 치는 멋진 풍경을 보면서,
야경 사진 한장 찍으려고 벼르고 있던 중... 어제 노을이 아름다워 몇 컷 담아 보았다.

날씨가 좋으면, 야근으로 시간이 안맞고
시간이 맞으면 바람이 많이 불거나 가시거리가 안나오고,
주말에는 비가 오고 이런 저런 이유로, 근 한달간의 기다림 끝에 만난 멋진 풍경이었다.


야경 촬영은 생각할 것도 많고, 좋은 사진 얻기도 힘들지만
또 다른 사진 찍는 재미를 선사해준다.

평상시 주변 지형 관찰을 통해 멋진 사진이 나올 것 같은 후보지를 선정하고..
사진을 촬영할 시간대를 정하고 (일몰때 황금시간대, 완전히 해가진 후 등)
날씨,공기상태, 해가 지는 위치등 여러가지를 판단한후
머리속의 이미지와 비슷한 조건이 되었다고 생각 될 때,
민첩하게 카메라를 들고 그곳에 가야한다.

촬영시 셔터를 누른후 결과가 나올 때 까지 기다림과 설레임...
릴리즈의 손맛... 그리고 뷰파인더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풍경....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다음을 기약할 줄 아는 여유까지
어찌보면 낚시와도 매우 비슷한 것 같다.

이런면에서 야경촬영은 유명 출사지 보다 생활권내에서 찾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 한 것 같다.
또 그렇게 찍으면 나만의 야경 사진을 갖는 다는 뿌듯함도 생긴다.



그럼 국내 경기장중 미적 측면에서 둘째 가라면
서러울만큼 아름다운 화성 종합경기타운 (종합경기장)의 야경을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 가로크기가 1000px의 사진입니다. 꼭 클릭해서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감상 하시면 환경에 따라 이미지가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그나저나 저 경기장 운영비가 연간 26억원이나 한다는데...
머 주변에 사는 나야 저런 멋진 시설이 근처에 있으면 좋지만....

이런 것 보다도 유용하게 돈쓸데가 많을 것 같은데...
혈세만 낭비하는 애물단지가 되지 않을까하는 걱정도 한편으로 든다....


| CANON EOS 40D | SIGMA 18-50mmF2.8 EX DC MACRO | 2011.5.26 |
※ 사진의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 편집 및 상업적용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37)

  • 2011.05.27 13:39 신고

    와~@@
    이거 나중에 홍보용 사진으로 사용하겠다고 연락오는거 아니예요~@@
    넘 멋지다~@@

    • 2011.05.29 21:03 신고

      그럴까요.... 화성시에서 이글을 빨리 발견해야 할 텐데요... ㅋㅋㅋ

  • 베베
    2011.05.27 14:04

    오오오오오오~~~~~~~~~
    하늘하고~~~~!!!!
    완전 우주선인데요?????????

  • 2011.05.27 16:23 신고

    와..정말 넘 좋네요..
    사진 넘 잘찍으시네요..
    좋은 사진 잘보고갑니다~

  • 2011.05.27 17:55 신고

    오.... 진짜 너무너무 멋진데요.
    운영비는 다소 놀라운데요. ^^

    • 2011.05.29 21:04 신고

      운영비는 어마어마한데 아직까지 활용계획도 안세워졌다는 군요....
      보여주기식 행정이 만든 멋진 운동장입니다...

  • 2011.05.27 22:29 신고

    저런 멋진 경기장을 제대로 활용할 생각이 없다면 100% 혈세를 낭비하게 될 것 같습니다.

    • 2011.05.29 21:05 신고

      저도 심히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저 운동장보다는 장난감 도서관 같은게 더 필요한데....

  • 2011.05.28 07:05 신고

    역시 한국은 뭔가 번쩍번쩍 으리으리 한게 굉장히 fancy 하다니까요.
    아 그리운 내 고향.. 화성은 수원 옆이던가요..? 한 번 가봤던 거 같은데 잘 기억이.. ㅜㅜ
    한국 너무 그리워요...

    • 2011.05.29 21:06 신고

      수원 바로 옆이고도 하고 밑이기도 합니다..
      땅덩어리는 어마어마하죠...
      타지에 있으면 더욱 고향이 그리운가봐요...
      저는 미쿡 가고 싶은데..... ^^;

  • 2011.05.28 07:40 신고

    40D 야경 색감이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첫번째 사진 인상적입니다.

    • 2011.05.29 21:07 신고

      캐논의 색감이라고는 말할 수 없고...
      라이트룸으로 니콘 색감을 입혔답니다... ^^;

  • 2011.05.28 09:40 신고

    이야~~어떻게 이런사진을 매번뽑아내시는지,,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용~~

    • 2011.05.29 21:08 신고

      퇴근하자마자 카메라 메고 어디 가냐고 혼났습니다...켁... 주말은 잘 보내셨는지요?

  • 2011.05.28 16:11 신고

    나도 카메라 들고 인천 문학경기장 가서 찍어볼까...
    전 때려죽어도 저렇게 멋진 사진은 못 찍을듯...ㅋㅋㅋ
    너무 멋집니다요~

  • 2011.05.28 16:14 신고

    마치 ufo 같네요.
    정말 멋집니다.
    그런데 저렇게 좋은 경기장이 화성에 있어서 얼마나 유용할까 이런 생각이 듭니다.

    • 2011.05.29 21:09 신고

      그쵸 이 촌동네에 저런 삐까삐까한 경기장을 왜 지었는지는 저도 의문입니다....

      어린이 도서관이나 좀 키워주지....

  • 2011.05.28 17:46 신고

    경기장이 완전 우주선같으내요..
    장관입니다^^

  • 2011.05.28 20:44 신고

    앗!!

    요즘 SF미드 보고있는데.....이사진보니 완전... 저 안에(?)외계인이 가득 타고있을것같다는..ㅋㅋ

    ㅋㅋ



    막창...맛있더군요 ㅋㅋㅋ 신세계랄까..ㅋㅋㅋ


    오늘하루종일 키위슬러시 소주랑 막창생각이...--;;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 2011.05.29 21:10 신고

      저도 오랜만에 과일 소주한번 먹고싶네요...^^;
      미팅했을 때 많이 마셨는데...
      키위슬러시 소주는 처음 봤습니다만....

  • 2011.05.29 22:38 신고

    오 경기장이 아주 멋지네요.

  • 2011.05.30 08:08 신고

    정말 멋져보이는군요~
    잘 활용해야할 시설인것 같습니다~

    • 2011.05.31 09:12 신고

      잘활용해야 할텐데......
      무엇을 할런지는 조금 지켜 봐야겠습니다.

      그냥 공원이 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 2011.05.30 13:08 신고

    와 감탄이 절로 나오는 멋진 사진이네요 ^^

  • 2011.05.30 14:27 신고

    당장이라도 우주선으로 바뀌어 하늘로 솟아오를 것만 같아요!
    외관 정말 훌륭하네요!!

  • 2011.05.30 20:37 신고

    무슨 거대한 UFO가 내려 앉은것 같아요. 재미난 디자인이네요. 사진도 멋지게 잘 담으셨구요.

  • 김쭈♥
    2011.05.31 16:18

    사진 너무 멋있게 잘 찍으셨네요..ㅋ
    전 매일 이곳으로 출근하면서도 이렇게 멋있는지 몰랐는데...^^
    대장님께서 먼저 보시고는 추천해주셔서 이렇게 와서 구경하고 갑니다~
    화성시청분들이 보고계실지도 모르겠네요ㅋ

    • 2011.06.04 21:06 신고

      앗 여기서 일하고 계신가보네요...
      완공된 모습 기다리다가..... 몇 컷 찍어봤습니다.

      완공되면 다시한번 찍어볼까 합니다.... ^^;

  • e5t
    2011.09.03 00:45

    그래도 월드컵경기장잇는 도시들보다는 나을거라눈 ㅋㅋ
    완죤깡촌이미진데 그나마 저런거라도 잇어야 이미지가 좋아지겟죠 ㅎㅎㅎ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