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농놀이를 알아버린 재협군 @ 27개월


회사일에 치여서 일주일만에 포스트합니다...
방치상태에서도 찾아주신 여러 이웃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지난번 집근처의 화성 종합경기타운 (종합경기장) 야경사진을 올린적 있는데
얼마후 오픈할 경기장홈페이지에 제 사진을 사용하고 싶다고 담당자분이 메일을 주셨네요...
제 사진을 누가 사용하고 싶다고 한 적은 처음인데 기분은 좋네요... ^^;

화성종합경기타운의 야경 사진이 궁금하시다면 →  http://fantasy297.tistory.com/319

블로그 근황은 이쯤에서 끝내고 재협군 이야기로 돌아가서
재협군이 드디어 장농놀이의 재미를 알아버렸답니다...
문제는 이 장농이 아파트 옵션이라는 것.... 그리고 이집은 전세라는 것!
일단 재협군이 들어가는 장농안은 모두 비우고
부셔지기 쉬운 격판도 모두 치워놨는데..... 한편으로 걱정입니다...

하지만 즐거워하는 재협군을 보고 있으면..... 걱정도 사라져버리네요...
"망가지면 머 물어주지...."

아이들에게 장농안은 새로운 세상인가 봅니다... ^^;


















































방금 수박을 먹은 관계로 옷에는 수박물이......
재협아~ 망가트리지 말고 놀아야되~~~




 
| CANON EOS 40D | SIGMA 18-50mmF2.8 EX DC MACRO | 2011.6.11 |
※ 사진의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 편집 및 상업적용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