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i] 트웰브 오크스 몰 (Twelve Oaks Mall, Novi, Michigan)


프랑켄무슈를 떠나 숙소 카운터 직원과 Visit Detroit 책자가 추천해준 장소들을 차례로 들렀으나 모두 실패!!
동물원, 19세기 마을은 겨울철 눈으로 임시 휴장... 다른 곳도 대부분 비슷한 상황...
결국... 미국은 쇼핑이구나를 절실히 깨닫고, 디트로이트 안내 책자에도 있는 노바이의 엄청큰 쇼핑몰로 향했다.
아래는 지도 이다. 역시 주차된 차량크기로 짐작하면 엄청난 넓이라는 게 느껴진다.






동행한 사람들은 옷 사는데 여념이 없었으나... 옷에 별 관심이 없는지라 이곳저곳 사진찍기 놀이에 열중하였다.
비와 눈을 맞아 고장난 카메라는 정신을 차렸으나, 여전히 오락가락한다. 렌즈 접점부도 닦아주고 했는데도
초점이 말썽이다... 확 바꿔버려?? 열심히 사진찍다 결국 경비 아저씨한테 혼나고.... 조신히 있었다..





twelve Oaks Mall은 총 5개의 Section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들어가는 곳이 틀리다.
외관은 평범하나, 일단 들어가면 화려환 매장들이 가득하고, 길 잃어버리기 쉬울 정도로 크다..


















































쇼핑몰 내부의 모습...
이런 풍경 너무나 사랑스럽고 좋다.. +.+










어딜 가나 10대들은 발랄하고 또 몰려다니길 좋아하는 듯...




































가장화려했던 매장... 여기 찍다가 경비 아저씨한테 혼났다는..




 


이곳도 화장품 사면 파우치를 준다...

 


결국 하루동안의 디트로이트 인근 관광이 나에게 남긴건 쇼핑 밖에 없다...
가장 기억에 남는 것도 쇼핑!!, 가장 좋았던 것도 쇼핑!!, 가장 아름다웠던 풍경도 쇼핑몰...
디트로이트 = 쇼핑 이 되어버렸다...

 

 

 

 

| CANON EOS 40D | SIGMA 18-50mmF2.8 EX DC MACRO | 2011.3 |
※ 사진의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 편집 및 상업적용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