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협,준우군의 유치원 하교길


형제의 유치원 하교길

올해 준우군이 형아가 다니는 유치원에 입학 하였습니다.
(형제 우선 입학 제도 뭐 이런게 있다네요)
덕분에 재협,준우군을 한번에 델고 올 수 있어 삶의 질(?)이 아주 조금 향상 되었습니다.

근데 집에서 유치원까지 거리가 1.5km 정도로 걷기에는 조금 부담스러운 거리입니다.
기본적으론 유치원 통학 버스를 이용하지만

차도 뺏긴 아빠가 일찍 퇴근하는 날에는 뭐 그냥 걸어야죠 ㅋㅋ

근데 준우군 아빠가 델러가는 날이면
아빠가 너무 빨리 왔다고 징징 됩니다.
아마 처음간 유치원이 너무 재밌나 봅니다.

그럼 핸드폰속에 잠자고 있던 재협,준우군의
유치원 하교길 소경(전쟁) 사진들을 몇장 올려 봅니다.

※ 글작성하는데 하교라는 말이 안떠올라 애좀 먹었습니다.
음.... 유치원이니까 하원이 맞는듯 하네요..
(머리속엔 퇴근이란 단어만..ㅠㅠ)

 

4/18(금) 5:57 PM, 형아야 같이가

재협군은 벌써 멀리 달려가고, 준우군은 형 따라 달리고
아빠는 뛰지말라고 소리지르고 ㅠㅠ

 

 

 

4/18(금) 6:03 PM, 등산

유치원 근처의 작은 동산을 넘고...
아직 재협군은 안보이고, 준우군은 지쳐서 걷고..

 

 

 

4/18(금) 6:08 PM

해질녘 햇살이 너무 좋아 찍어 봤는데. 핸드폰으로는 조금 무리네요

 

 

 

 

 

 

 

4/18(금) 6:10 PM, 무지개 놀이터

작은 동산을 넘자 나타난 아파트 놀이터..
재협,준우군은 "무지개 놀이터다!"를 외치고 한동안 미끄럼틀 삼매경에 빠지고
아빠는 잠시 스맛폰에 빠지고
이곳이 왜 무지개 놀이터인지는 아직까지 미스테리..

 

 

 

4/18(금) 6:30 PM, 아빠 힘들어

20분간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다시 집으로..
준우군은 힘들다며 나무와 껌딱지 놀이 돌입
재협군은 다시 달리기 시작
아빠는 멘붕

 

 

 

4/18(금) 6:35 PM, 육교

준우군 달래며 육교 진입 성공
이곳에 잠시 있더니 녀석들
"아빠 개구리 놀이터 가고 싶다"
헉.... 또 놀이터

 

 

 

 

 

 

4/18(금) 6:40 PM, 개구리 놀이터

이곳이 문제의 개구리 놀이터.
역시 왜 개구리 놀이터 인지는 미스터리..
이곳에서 재협군 말을 빌려 "꼬불꼬불 미끄럼틀"
그리고 그네 놀이를 하고

 

 

 

4/18(금) 6:58 PM, 중앙공원

드디어 우리집이 보이는 중앙공원 도착
이곳에서 한동안 흙장난과 네잎클로버 찾기 삼매경에 빠진 아이들

그렇게 1시간이 넘게 걸린 이날 형제의 유치원 하교 전쟁 끝

이후에도 똑같은 하교길은 무한반복
다른날 찍은 사진도 몇장 올려 봅니다.

 

 

4/23(수) 6:06 PM, 등산중 낙오

등산중에 힘들 다고 자리깔고 앉아 버린 준우군

 

 

 

 

 

 

 

4/23(수) 6:10 PM, 봄꽃

뭐 그래도 조금만 달래면 금방 힘내는 준우군
꽃이 이쁘다며 살포시 꺽어주는 센스쟁이(꺽지 말라니까...)
엄마 준다고 했는데 막상 집에 왔을 때에는 없었다는.

 

 

 

4/23(수) 6:12 PM

 

 

 

4/25(금) 6:17 PM, 민들레 홀씨

아이들이 좋아하는 민들레 홀씨..
사진상으로는 참 여유로워 보이는데
실상은 재협 준우군의 민들레 홀씨 쟁탈전 이었다는

 

 

 

4/25(금) 6:34 PM, 놀이터로 돌격

하교길 =  놀이터 탐색

 

 

4/25(금) 6:54 PM, 꼬불꼬불 놀이터

놀이터 이름들의 의미는 아직도 미스터리..
아빠가 보기에는 다 비슷하던데..

 

 

 

4/30(수) 6:02 PM, 대박 발견

비온후 쑥 커버린 민들레와 클로버 밭
저 홀씨들 다 사라질 때 까지 이곳에서 놀았다는..
그리고 비온 뒤가 무서워지기 시작한 아빠.

 

 

 

4/30(수) 6:05 PM, 민들레 홀씨

아이들이 다 없애기전에 기념으로 한 컷

요즘은 너무 더워서 버스로 통학하고 있습니다.
날씨 좋아지는 가을 되면 놀이터 탐험 다시 시작하자~

 

 

| LG Optimus G | Vignette for Android | 2014.4 |
※ 사진의 저작권은 본인에게 있으며 편집 및 상업적용도의 사용을 금지합니다.

 

 


신고

댓글(2)

Designed by CMSFactory.NET

티스토리 툴바